Office 365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미리 설정한 연락처 정보(휴대전화/이메일)를 이용해 새 비밀번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설정 방법과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은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http://portal.office.com 에 접속해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먼저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2.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3. 처음 로그인 시 '자세한 정보 필요' 메시지와 함께 계정 보안을 위한 연락처 정보 설정을 요구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4.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 유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전화와 전자메일을 요구합니다. 최소 1개를 설정해야 합니다.
5. 전화번호 인증을 선택합니다. 본인 전화번호를 입력 후 문자메시지 보내기를 누릅니다. 문자메시지로 전달된 인증코드를 화면에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6. 전화번호가 등록되었습니다. 같은 절차로 이메일 인증을 선택합니다.
7. 소유한 전자메일주소를 입력하고 메일 보내기를 누릅니다. 메일로 전달된 인증코드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8. 전화와 이메일 정보가 등록되었습니다. 마침을 누릅니다.
9.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추후 비밀번호를 잃어버린 경우 아래 절차대로 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 로그인 화면에서 '암호를 잃어버렸음' 을 누릅니다.
11. 화면에 본인 아이디와 문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12. 이전에 등록했던 전화와 이메일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13. 전달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합니다.
14. 새 비밀번호 설정화면이 표시됩니다. 새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마침을 누릅니다.